본문 바로가기
My Gear

캐논 셀피 cp1200 포토프린터 사용후기 리뷰

by 낯선공간2019 2019. 7. 23.

목차

    솔직히 이런게 왜 팔요한가 싶다.

    개인 취향이겠지만...

    얼마 전에 아내 회사에서 개원기념 선물이라며 캐논 포토프린터인 캐논 셀피 cp1200을 받아왔다.

    가져온 첫 날은 신기하가도 해서 사진 몇장 뽑아 보긴 했지만 그 뒤로 몇달...

    단 한장의 사진도 더 뽑지 않았다.

    나야 그렇다쳐도 포토프린터를 갖고싶어하던 아내도 그 뒤로 단 한장의 사진을 출력하지 않았다.

    사실 따지고 보면...

    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인화지 살 가격이면 그냥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쿠폰 뿌려대는 인터넷 인화 사이트에서 인화서비스를 받는 것이 훨씬 싸게 치인다.

    물론... 배송비가 드는 걸 감안하면...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다.

    하지만 캐논 포토프린터 인화지는 그냥 편의점에서 살텐가?

    어차피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하면 배송비 붙는 건 매한가지다.

    게다가...나름 기기 좀 다룬다는 나도...

    인화지에 꽉 채운 사진을 뽑는데 시행착오를 겪었다.

    사용후기에 장점보다는 단점만 나열할 자신이 있는 그런 제품이 바로 이 프린터가 아닌가 싶다.

     

    2016.08.30 0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