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Gear

드림에어 스크린미러링 동글 TG M5240DA 522 개봉기 리뷰

by 낯선공간2019 2019. 8. 27.

목차

    2015.11.04 00:17 

    4년 전에 쓴 글이다. 그 사이에 동글을 2차례 바꾸었고, 티비도 아예 미라캐스트가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스마트폰을 노트5로 바꾼 뒤에...

    스크린 미러링 기능이 있는 폰이 처음이라...핸드폰 화면을 넓은 티비로 보고 싶어서

    스크린미러링 동글을 구입했어요.

    삼보 TG의 M5240DA라는 동글인데요.

    가격은 6~7만원 정도입니다. 

    옥션에서 구입했습니다.

    택배를 받자마자 포장을 뜯었습니다.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왔네요.

    고급스럽게 생겼지만 생각보다 크네요.

    hdmi단자 포트와 전원 공급용 미니usb단자가 보입니다.

    패키지에는 당연히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란불이 들어오고 제대로 연결됐다는 뜻을 전해오는 군요.

    티비 앞에 잘 놔두었습니다.

    티비의 hdmi단자에 연결하고 스마트폰에서 스크린 미러링 기능을 켰습니다.

    디바이스 선택 화면이 떴습니다. 

    옆집의 삼성LED40 티비까지 잡히네요.

    스크린 미러링 동글로 연결합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티비를 찍었더니...

    무한 반복되는군요.

    일단 연결은 그럭저럭되는데...

    전원을 연결해 두면 몇시간 지나면 죽더군요.

    다시 연결해야 살아 납니다.

    지금까지 TG 드림에서 스크린 미러링 동글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