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mited & Toy & Happy meal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동원 참치 캔 블루투스 스피커

by 낯선공간2019 2019. 10. 17.

목차

    2018.02.13 12:30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동원 참치 캔 블루투스 스피커

    제가 재작년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병원에 누워 있을 때 참 쓸데없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바로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취미였는데요.

    제가 입원해서 누워만 있다가 간신히 휠체어를 타고 움직일 수 있게 되었을 때 유일하게 제가 치료실 이외에 갈만한 곳이 바로 인하대병원 지하 1층에 있던 GS25 편의점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취미가 여지껏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오랜만에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에 해볼 만한 아이템이 올라왔더군요.

    바로 동원참치 스피커인데요. 참치캔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구 탐나더군요. 유니크 아이템~^^

    그간 GS25행사가 대부분 캔커피 위주였던 적이 많아서 아내가 자꾸 인스턴트커피 마신다고 눈치를 줬어요.

    그래서 아내의 눈치를 보다가 아내에게 

    "GS25에서 또 행사하던데...나 참치캔 8개만 좀 사 오면 안 될까?"

    하고 자초지종을 얘기했더니 아내가 마구 깔깔대며 웃습니다.

    그래서 같이 집 앞 편의점에 가서 참치캔 8개를 구입했습니다.

    모든 동원참치가 되는 게 아니라 되는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더군요.

    게다가 편의점에 참치캔을 많이 가져다 놓지도 않아서, 처음에 8개를 가져왔더니, 스탬프가 6개만 찍혔어요.

    아닌 거 빼고 다시 가져왔는데도 또 7개만 찍히길래, 1개 더 사서 동원참치캔을 무려 9개나 사 왔지요.

    그 결실이 바로 며칠 전에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오늘 들러서 수령해왔습니다.

    가져오자마자 사진 찍고 포스팅합니다.

    요렇게 보니 참치캔 같아 보이죠?

    물론 플라스틱 케이싱이라... 조금 장난감 같아 보이긴 합니다.

    진짜 참치캔처럼 메탈로 외형을 제작했다면 훨씬 고퀄이었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듭니다.

    어쩌면 동원참치캔을 재활용해서 만들었다면 그게 더 뜻깊은 업사이클링이라 더 의미가 있을 텐데 그런 부분은 아쉽네요.

    경품 이벤트 스피커지만, 외부 입력단자와 USB충천 잭뿐 아니라 TF 마이크로 SD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메모리카드로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는...

    밑면에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용 USB 케이블과 외부 연결잭입니다.

    처음에는 충전이 안되어 있어서... 충전 중입니다.

    영양정보...ㅋㅋㅋ

    처음에 핸드폰에 연결해봤다가, 동영상 촬영을 위해 노트북에 블루투스로 연결해 보았습니다.

    음량이 짱짱하네요.

     

    동영상 첨부해놓았으니 음질과 음량 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